본문 바로가기
soso한 나들이 & 맛집

(창원)진해 자은동 '맘스터치' 수제버거

by ♥로망띠끄♥ 2017. 5. 8.
반응형



창원시 진해구 자은동 자은3지구에 새로 오픈한 '맘스터치'에 가보았습니다.^^

새로 오픈한 가게라 그런지 실내가 아주 깨끗하고 반짝~반짝 하네요.^^

'맘스터치'의 메뉴들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이루어지는 수제버거 전문점이죠?

그래서 주문한 메뉴가 나오는데 까지 걸리는 시간이 조금 길더라구요.


맥000나 롯000리아 처럼 결재하고 구워진 패티에 빵과 결합만 해서 후다닥~주는 패스트푸드를 생각하고 가심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실 수 있으시다는 점.^^


 


인근에 초,중고가 있어서 중학생쯤 되는 청소년들은 하굣길에 이용하기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린이 식탁의지가 보이구요~깔끔히 정리정돈된 카운터.

다양한 메뉴를 알려주는 메뉴전광판까지 정말 깔끔하네요.^^


전 주부라서 그런지 음식점엘 가면 바닥과 테이블, 쇼파 구석까지 눈이 가더라구요...^^;

정말 매장이 어찌나 깔끔한지 흠잡을 곳이 없을 정도였네요. 

송화가루가 빈틈없이 파고드는 요즘같은 계절에도(산 아래 인접한 가게이면서)

이렇게까지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다는건 관리를 정말 잘하는 곳이라고 인정해 줄만 했어요.


맘스터치 매장에는 다양한 형태로 여러 로고가 있네요. 




깔끔~깔끔 느껴지시나요??? ^^ 음식점은 정리정돈과 청결함이 생명이죠~


창가 구석진 곳 까지도 환하게 만들어주는 작은 꽃 화분들이 앙증맞네요.^^

세심함이 느껴지는 인테리어 소품이에요.


맘스터치의 다양한 로고들이 벽면의 느낌마다 다 다르게 박혀있어요.


이렇게 구경하는 사이 저희가 주문한 불고기 버거,화이트갈릭버거,할라피뇨통가슴살버거가 나왔네요.^^

기다리는 시간은 총 15분쯤 걸렸답니다.


제가 주문한 '할라피뇨통가슴살 버거'입니다.^^ 할라피뇨가 들어갔으니 매콤한 맛이겠죠? 


다이어트 중이라~ㅋㅋ그나마 칼로리가 젤 낮은 321kcal의 할라피뇨통가슴살버거입니다.^^

패티로 들어간 통가슴살의 두께와 비쥬얼이 대박입니다. 움트트입이 찢어질 뻔!ㅋㅋ

속에는 토마토, 피클, 통치킨, 양상추, 화이트 특제소스가 들어가있고 매콤하면서 바사삭한 치킨맛이 싸이버거보다 훨씬~맛있었어요.^^




요건. 신랑이 주문한 '화이트갈릭버거'네요.

오우~이것 역시 비쥬얼 깡패!! ㅋㅋ


통가슴살 패티에 햄,더블햄,화이트치즈,그리고 화이트 갈릭소스가 완전 맛나는!!

 고열량~573kcal의 버거에요.^^


맘스터치의 포테이토! 

전 맥~,롯~,버~,파~ 통털어서 '맘스터치'의 '케이준양념감자'가 가장 맛있다고 생각했어요.^^

완전 바삭하고 두껍고 후추향이 톡쏘는~^^


햄버거를 흡입하고나서 계산영수증을 보니 원산지 표시가 되어있네요.

국내산재료의 점유율이 높네요.^^


맘스터치의 메뉴는 타브랜드에 비해서 메뉴가 정말 다양하네요.

사이드메뉴 음료역시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구요.^^

가격대도 수제버거 타이틀을 갖고 있는데 반해, 타 브랜드 보다 비싸지 않다는 장점도 갖고 있어서 자주 애용하고 싶게 만드네요.



주말에는 리코타샐러드가 들어간 리샐버거를 먹어봐야겠어요.^^

가까운 곳에 배달까지 가능한 수제버거점이 생겨 아주 맘에 드네요~


햄버거를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맘스터치'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