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나들이 & 맛집

(창원 상남동) 빨봉분식

by ♥로망띠끄♥ 2017. 6. 2.
반응형




 창원 상남동에 가시면 먹거리들이 참 다양하죠?

그 중에 가장 흔하지 않은 메뉴는~바로 분식집 인데요. 저는 오늘 분식집 '빨봉분식'을 소개할려고 해요.

이름도 얼마나 정감가는지~ㅋㅋ 가격대도 착하고 일반 분식집을 생각하고 들어갔는데 생각외로 고급진~


분식계의 퓨전요리점??? 그런 느낌을 받았답니다.


위치는 창원 상남점 할리스커피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분식점 답게 젊은 친구들이 많아요~ 저랑 신랑이 들어가면 평균 나이대가 훅~올라가겠죠? ㅋㅋ


매장은 은은한 조명으로 따뜻한 분위기에요. 너무 밝지도 않고 어둡지는 않은 안정적인 분위기~

그냥 분식집 같은 분위기는 아니죠??? ^^


빈티지 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요.


전 평소 자주 찾는 분식집이라 여러가지를 먹어봤는데요.

떡볶이를 주 메뉴로 시킬 때는 튀김오뎅, 모듬튀김, 군만두를 추가해서 시원한 생맥 한 잔으로 주문하구요! ^^




스트레스 쌓이고 매콤한게 땡기는 날에는 크림우동+비빔만두+샐러드 우동에 쿨피스를 추가해서 먹는답니다.^^

크림우동은 왠지 부드러운 크림소스를 생각하실 법 한대요. 실은 아주 매콤한 소스랍니다.^^

그래서 얼얼한 혀를 다래 줄~쿨피스가 제격이랍니다.


밥 종류로는 새싹 비빔밥과 수타 돈가스를 추천해 드려요. 양념이 넘 맛있어서 흡입을 부르는 중독성이 있거든요.^^


단 둘이 왔을 때, 이용하면 편할 세트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빨봉분식'의 유래에 대한 설명이 있네요.^^

"빨봉분식은 시작도 끝도 사람입니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있어요. 

인간적으로 와 닿는 문구라서 맘에 드네요.


빨봉분식은 카운터에서 주문과 동시에 선결제랍니다.^^

저희는 이 날, 꼬맹이 딸들과 함께 갔기 때문에 신랑과 제가 먹을 매콤 크림우동과 매콤 비빔만두를 시켰고,

아이들을 위해 수타돈가스를 주문했답니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쿨피스가 세팅되어지고~


올~ 스뎅 접시들이 나옵니다.^^ 스텐레스는 위생적인 그릇 이라서 아주 맘에 들어요.


수저도 이렇게 1인분씩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요. 좀 더 위생적인 터치가 가능해서 아주 좋은거 같아요.^^


완전 매콤하고 바삭한 비빔만두에요. 만두가 아랫쪽에 짜악~깔려있어요. 

양~절대 작지 않아요.^^


매콤매콤~크림우동이에요. 제가 빨봉분식에서 가장 사랑하는 메뉴랍니다.^^ 쵝오!


빨봉분식의 수타 돈가스는 소스가 시판용 돈가스소스와는 전혀 다른 빨봉만의 독특한 소스맛이 있어요.

완전 중독성있는 끌림을 줘서 남은 소스에 만두도 찍어먹고 했다는~^^


빨봉분식은 어린 자녀분들과 가셔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분식집이고, 추억의 분식집은 아니지만~

퓨전식의 세련된 메뉴를 접할 수 있어 식상하지 않은 분식집이에요.


상남동에 가시게 되면, 즐비한 고깃집과 술집외 색다른 메뉴를 고민하실 때, 빨봉분식에서 새로운 맛을 느껴보시길 추천해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