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삼시세끼

매운맛의 토마토&레드페퍼'아라비아따'스파게티

by ♥로망띠끄♥ 2017. 5. 3.
반응형



오늘은 잇몸이 살짝~얼얼한?

매운맛의 토마토&레드페퍼 '아라비아따'스파게티소스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항상 아이들의 입맛에 맞추다 

가끔 피곤하거나 스트레스가 쌓일 때,

고열량의 매콤한 뭔가가 훅~땡기는 그런 날이 있어요.ㅋ

오늘이 바로 '그 날' 입니다.


매운거. 살찌는거. 맛있는거.

먹는 날!


 



물이 끓으면 소금을 1티스푼 넣고, 스파게티면을 넣어주세요.

전 오늘 스파게티면이 좀 두꺼운 관계로 평소 8분정도 삶던걸,10분정도 삶아주었어요.

면 두께에 따라, 개인 기호에 따라 조절하심 되세요.^^

소스만 넣어도 맛있지만~ 이왕이면 냉장고에 있는 야채들을 이용해서 좀 더 알차게 먹으면 좋겠죠?

전 늘 냉장고에 양파,파프리카가 있는 편인데, 오늘은 버섯도 있길래 추가해 주었어요.^^


소스는 어우~매콤한 어른들의 입맛!!! ㅋㅋ

캡사이신~이 물씬물씬~느껴지는 맛!!!


면이 삶아지면 채에 받쳐 물기를 빼주시구요. 시간이 지연될 경우엔, 

올리브유를 뿌려 뒤적뒤적 해 놓으시면 면끼리 붙지 않아요.^^




준비된 채소를 올리브유를 두르고 볶아주세요.


채소가 어느정도 익으면 삶아둔 스파게티면을 넣어주세요.


어우~느껴지시나요???  매콤매콤함이~요..ㅋㅋ


예쁘게 플레이팅하면 끝!! ^^


전 이렇게 매콤한 스파게티에 맥주 한 잔이~젤 좋더라구요^^ 

어떠세요? 오늘 한잔~?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