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나들이 & 맛집

창원시 진해구 석동점 돼지고기 무한리필 '엉터리생고기'

by ♥로망띠끄♥ 2017. 3. 7.
반응형

11:30분 오픈 시간!!문을 열자마자~ 여자팀 3테이블 손님 들어오셨습니다~^^

앉으니~정확히 11시30분! 알바직원분들은 청소중이시고~손님들은 각자 자기가 원하는 자리에 가서~메뉴판을 봅니다.

저는 친구와 단둘이 갔는데요...옆팀 분들도 다이어터 들이셨습니다^^저 다이어트 중인거 아시는지 모르겠네요.^^

이 날은 다이어트에 좋다는 돼지고기를 먹으러 갔어요.돼지고기~ 안심,등심,앞다리살...기름 없는 부위를 잘 골라먹으면 다이어트식으로 최고라는거 알고 계신가요?

100g당 함유하는 단백질양이 흔히들 드시는 퍽퍽한 닭고기 가슴살보다 더 많구요.

식감이나 향도 월등히 더 좋죠.~^^돼지고기는 비타민B1군이 풍부한데 마늘과 먹으면 돼지성분과 만나 보양식이되고,새우젖과 만나면 소화도 돕고, 강력한 지방분해효소인 리파아제 성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식으로도 넘 좋아요.^^

돼지고기의 지방은 불포화지방산인 리놀레산이 풍부해서 혈관내 콜레스테롤 축적을 억제해 주닌까~맛나게 먹고 다이어트도 할 수 있는 좋은 식품인거 같애요.^^

저도 예전 다이어트 땐, 닭가슴살 삶은거, 훈제된거, 양념된거.....다 먹어봤지만...퍽퍽하고...ㅠㅠ 넘 빨리 질리더라구요.~

그래서 지금은, 저열량 고단백질 참치캔(기름빼고)도 먹구요.깔라만시의 도움도 받고, 돼지고기도 1주일에 2-3번 먹고 있어요.바나나와 우유로 아침을 해결하구요~

효과 보고 있어요.^^




오늘은 삼겹살의 기름을 완전히 배제 할 순 없지만~그래도 기름끼 쏘옥 빠지게 잘 굽어서~먹었어요^^

그리고...집에 오면서 만보를 걸었으니~괜찮습니다.^^ 푸하하~

그 담날 일어나 공복체중을 재어보니~ㅋㅋ 정말 기적같은 일이....일어났어요. 전날보다 0.3키로 체중감량~ㅋㅋ의 기적을!!

전 참고로 친구와 이 날 고기를 9인분 먹었거든요..ㅎㅎ탄수화물은 전혀 먹지 않았어요.^^

채소와 고기만 흡입!!!자~저의 다이어트 얘기는 여기까지 ㅋㅋ 하고요.제가 다녀온 곳은~ 진해 먹자거리가 즐비한 석동 신시내를 차로 지나가다보면~

늘 항상 대기자들이 줄서있을 정도로 문전성시중인 무한리필 돼지고기 가게 '엉터리생고기'였어요. 생긴지는 좀 된 거 같은데~이제야 가보게 되었네요.

몇 년전 고기부페들이 유행 할 때, 수입돼지고기들 맛에 실망도 많이 해봤었고해서 사실,큰 기대는 안했었어요.ㅋㅋ

근데~반전이였어요^^너무 맛난거있죠.저는 줄서고 번잡한 걸 싫어하는지라~점심 시간을 이용해서 가봤어요.^^ 

조용하고 한적하니 좋았어요.맛도 아주~기대 이상이였구요~저는 이날 우겹살홀릭에 감탄의 박수를!!!!!

정말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넘 좋았어요.^^조만간 저희 식구들 대등하고 또 갈려구요~ㅋㅋ저희집 공통 입맛은 고기! 거든요.

가계 인테리어는 깔끔했어요~채소, 밑반찬 셀프바도 깔끔했어요.

양파채, 파채, 깻잎, 상추 구요~

쌈장, 고추, 양념콩나물, 김치, 쌈무, 마늘 있구요~

소금,참기름장, 공기밥 무한리필 밥솥이 있네요.^^공기밥은 한번 주문하면 무한리필이예요~

1인 성인기준 : 10,000원,5~7세 기준 : 5,000원

전~친구와 고기 9인분을 먹고서 라면이 넘 먹고싶었지만~ㅋㅋ참았어요^^ 전~ 지금 다이어트 중이닌까요~ㅠㅠ

제가 뿅~반한 우겹살이예요^^대패처럼 생겼는데~ 구워보면 맛이 전혀 달라요..식감도 좀 다르구요~넘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목심은 넘 퍽퍽해 보이는 비쥬얼이였는데~구워보니~정말 전혀 안 퍽퍽하고 부드러웠어요. 

돼지고기 안심? 등심?인가 의심하게 되는 질감이였어요^^아직까지도...저 부위가 뭘까 싶네요~ㅋㅋ

젤 마니 먹은 삼겹살이예요~ㅋㅋ 저걸 4덩어리나 먹었어요~ㅎㅎ평소엔 고기 2인분밖에 안먹는데~

제가 이 날은 진짜~ 신 들렸었나봐요~ㅋㅋ친구도 엄청 잘 먹고~그래서 가능했겠죠?? ㅋㅋ

전체 상차림 이예요^^ 파절이 양념이 너무 맛있었어요~된장찌개는 사실 너무 짜서....ㅠㅠ  물을 마니~부어서 간마춰 먹었어요^^

기본으로 주시는 고기는 삼겹살과 목살이였어요.그래서 고기부위가 이거 두가지 뿐인가? 했는데~우겹살과 대패삼겹살도 있더라구요~ 그건 따로 달라고 하니~ 주셨어요~벽보를 보고서야 알았네요~ㅋ사실 부위별로 첨 부터 맛보기 형식으로 나왔으면 더 좋았을 거 같은 아쉬움이 있네요^^;저희가 우겹살 시켜 먹는걸 보시고~옆 테이블 팀도 모르고 있다가 추가 주문하시더라구요~

삼겹살 두툼하고 맛있었구요~목살도 기름끼 없이 보들보들 식감이 좋았어요.우겹살 단연 최고였구요~^^

배가 넘 불러서 대패삼겹은 못먹어 봤어요~ㅋㅋ

고기가 어찌나 두꺼운지~^^

고기를 먹을 때, 질리지 않게 도와주는 녀석들이예요^^

전~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조만간 우리 식구들과 또 다시 가고 싶은 맛집으로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1인당 만원으로~부담없이 드실 수 있는 안성맞춤식 고깃집이네요.~


-------------주의사항!------------

가계 바닥이 상당히 미끄러웠어요. 첨엔 고기기름 때문인가?? 싶었는데~인테리어 타일 소재가 미끄러운거 같았어요.

아이가 있으신 분들~알콜 거나~하게 드시는 우리 아번님들~하이힐 신으신 여성분들도 바닥 필히, 조심 하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