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나들이 & 맛집

남프로방스의 정취..야경이 더 멋진 '청도 프로방스빛축제'

by ♥로망띠끄♥ 2017. 3. 10.
반응형

경남의 소싸움 경기장으로 유명한 청도에 위치한 관광명소!고흐, 세잔, 샤갈, 마티스 등이 사랑했단던~ 남프로방스를 그대로 옮겨둔 '청도 프로방스빛축제'를 소개합니다.^^저는 1월에 갔었는데요. 그 땐..춥기도 엄청 추웠지만~아무 준비없이 간 터라, 눈썰매를 타자고 조르는 작은 딸...ㅋ짚라인 스릴있어 보인다구 저거 타자고 조르는 첫째 딸...ㅋ난감했던 기억이 나네요 ㅠㅠ...

그래도 아이들이 엄청 좋아했었던 기억이 더 크다는거~아이들이 좋아하면 그 곳은 당연~ 부모에게도 좋은 곳이 되죠.

야경은 또 얼마나 멋진지~ 정말 폰카로 담을 수 없는 이쁜 배경들이 넘 아쉬웠어요^^

그래서 제가 찍은 초점없는 사진들, 흔들린 사진들~(야간모드 아시죠?)를 완전 배제하고, 공식홈에 올라온 사진들로 소개를 드릴께요~^^γ

포토존에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동화 속 배경들로 하는 곳들이 많아 많은 환심을 삿어요.군것질 먹거리들도 다양하게 팔아 아이들 입이 심심할 틈이 없었구요..^^어딜 가든...맛은 없으면서 비싸기만 한 음식들이 즐비한 곳에 가면...정말 난감하잖아요.ㅡㅡ 

프로방스안에는 소고기,한식집,이태리음식집 등 전문식당가도 있었어요.인테리어도 이쁘고~한데......ㅋㅋ 가격이 사악하더라구요^^;

저희는 프로방스 들어가기 전, 청도 맛집을 들러서 식사를 하고 들어갔기에 간식꺼리들만 즐겼어요.

다행히. 야외 푸드거리에는 아이들과 어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군것질 거리들이 다양해서 좋았답니다.

저희 아이들은 캔디샵을 젤 좋아했어요.^^ 어묵탕도 좋아했구요..지금 캔디샵은 새단장 중이라고 하니~ 전보다 더 좋아질 거 같아요.

프로방스는 비가오나 눈이오나 365일 무료주차입니다. 관광지 마다 작게든 크게든 주차문제가 걸리는데 여긴 주차장도 넓고 무료주차라 넘 좋아요.^^주차장에서 매표소가 가까우니~ 것도 좋았답니다.





입장료는 내부 구경거리들에 비해 부담되지 않는 금액이였어요.소셜에 보시면 프로방스 내에 있는 유료시설들과 패키지로 묶어서 할인 판매되니 경제적으로 이용하시길 추천해드려요.^^거울미로, 야광물고기, 귀신열차, 짚라인, 눈썰매~이런건 유료시설 이거든요.


저희는 오후 5시 해가 좀 있을 때 입장해서 기념사진도 좀 찍고~어두워졌을 때~ 야경을 즐겼어요.^^ 

제가 볼 땐~ 눈썰매는 초등학생 이후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았어요.경사가 꽤~가파른 감이 있어서 어린유아들 에게는 비추였어요.






터널식 루미나리에~ 넘 이뻤어요^^ 

러브러브 포토존~ 요런곳 그냥 지나 칠 수 없죠~^^손위로 하트!!!! ㅋㅋ

야외 공연장도 있어요~ 공연시간은 7시부터 였던거 같아요^^;젊은 트로트 가수분도 나오시고 흥겹게 다같이 댄스타임도 있고 재미있었어요.ㅋㅋ제가 갔던 그 날엔 초청가수로 임창정씨~말고~ㅋㅋ 히든싱어 임창정편에 나오셨던 모창가수 분이 오셨었어요.어쩜~그리 가수보다 더 노래를 잘 부르시는지~감동의 도가니였어요^^ 

홍학이랑 백학 너무 이뻤어요^^

저희는 해가 있을 때~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화배경에서 기념촬영을 했어요.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어린왕자, 쿠키맨 패밀리, 백설공주, 파파스머프,인어공주, 피노키오 등등~아이들이 참 좋아했어요^^

시설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조각상들도 넘 깨끗하고~사진도 이쁘고 선명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할로윈 배경~ 인기 정말 좋았어요^^ 배경이 밤이고~ 산이라 그런지 무서운 분위기를 애들은 잘 즐기더라구요.~


파파스머프~와 시간토끼!! ㅋㅋ 




야광 물고기와 귀신기차예요. 여기는 유료 시설 입니당.^^

겨울테마로 산타할아버지, 루돌프, 눈사람~등등 여러 포토존으로 나눠있어서 촬영할려는 손님들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었어요.

줄서거나 대기하지 않고 찍을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한 발 만 옮겨도 포토존인~ 그런 곳이에요^^넘 아기자기하고 이뻣어요.*^^*



경남 지역에선 최대규모의 불빛 축제가 아닌가 싶어요.생각했던 것보다 규모가 넓게 느껴졌구요

일몰시간이 되면 점등식을 해요~그 때, 다같이 시간 카운트다운을 하면서 점등되는데~ 

완전 멋졌어요^^ 예쁘고 동심 가득한 아기자기한 포토존의 천국 '청도프로방스불빛축제'  !!

이제 봄이 오면 아이들과 나들이 많이 다니실 텐데요.밤 여행코스로 강력 추천 해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