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나들이 & 맛집

(창원 가볼만한 곳) - 용지못 용지호수공원 '무빙보트'

by ♥로망띠끄♥ 2018. 5. 25.
반응형


밖으로 나가기 참 좋은 계절이에요.^^

낮은 낮대로 밤은 밤대로 나들이를 즐겨도 될 만큼 적당한 계절이기도 하지요~


오늘 제가 소개 해 드릴 곳은 요즘 같은 날씨에 딱! 알맞는 그런 곳이랍니다.


창원 용지못~

공원 호수를 끼고 도는 둘레길과 숲속의 소나무 벤치,

연못의 야간 음악분수, 푸른잔디의 조각품 감상, 

그리고 오늘 소개해 드릴 '무빙보트' 등


공원 한 곳에서 즐기는 여러 다양한 공간!

하루를 온 종일 보내어도 지루하지 않을 거 같은 예쁜 공원이랍니다.



인공호수이지만 규모가 엄청나죠?

한 바퀴만 돌아도 넉넉히 1시간은 족히 보낼 수 있어요.^^


공원 전체로 흘러 나오는 라디오 음악소리를 들으며~커피 한잔!

어느새 가볍게 한바퀴를 다 돌고 있으실 거에요.


봄이면 벚꽃과 개나리가 만발해 산책하기 더 좋은 곳이기도 하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것은

연인들, 가족분들 모두에게 운치있고 재미있는 시간이 되어 줄

'무빙보트'인데요.


이쁜 호수에서 음악을 들으며 보트체험 해보시면 어떨까 싶어~포스팅 해보게 되었답니다.^^


날이 좋아서 인지 시민들이 아주 많았어요.

번호표를 뽑고 대기 하셨다가 전광판에 번호가 뜨면~

후다닥 뛰어와 구명조끼를 착용하고 보트에 탑승하시면 된답니다.^^


가격은 보통 4인가족 보트 1대에 30분에 2만원!

가격은 좀 사악하다~ 그죠??


그래서 저는 아이들이 타자고 노래를 불러도~ 안들리는 척!

스윽~ 지나갔으나!

이미 아이들과 남편은...... 줄을 서서 번호표를 뽑고 있더라구요. 

아휴~


하지만! 제가 포스팅 하는 이유가 뭘까요?ㅋㅋ

바로~ 그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려 드리고 싶었기 때문이죠~^^


매표를 먼저 하시고 번호표를 받아요. 계산이 째깍째깍 되어야~

관리자분들도 진행이 빨라 지시겠죠? 


본인에게 맞은 구명조끼를 직접 골라 착용해주시구요~


'난~ 스톼일이 있는 사람이야! 이런거 안입어~'

 하시면 깊은 호수에 빠져 헤어나올 수 없어요. ㅡㅡ

안전불감증! 매우 나빠요! ㅡㅡ

스톼일 찾지 마시고~ 생명을 지켜주세요.ㅋㅋ




구명조끼는 아주 가볍고 단순해요. 온몸을 덮는 답답한 스톼일~이 아니라

물에 빠지면 물감지 센서가 작동하여 부풀어 오르는 최신식 구명조끼였답니다.^^

베리베리 굿!


하지만~ 어린이들꺼는 오리지널 기본 구명조끼라는 점! ㅋㅋ


안전을 위해서 꼭 반드시 착용하시구 끈 조절 바짝 쪼아~주세요.^^


대기 전광판을 뚫어져라 쳐다보며 기다립니다.

저희는 해질 무렵 매표를 하고 기다리다 보니 어느새 밤이 되었어요.


성인 10명이 타도 될만한 엄청난 사이즈! 안정감있어 보여서 좋았어요.

경주 보문단지에도 이 무빙보트가 있는데

창원 호수만큼 보트가 크진 않았거든요.


전~ 물 공포증이 있어서 안정감이 없으면 절대 타지 않아요! (ㅡ.ㅡa)


보트 위 천막도 아주 두꺼워 햇빛도 완벽차단 해주고 비가 와도 끄덕없어 보여요.

여름에 타도 완전 시원할 거 같아요.^^




밤이 되니 오호라~

보트 천정에서 네온이 색색깔 막 바껴요.ㅋㅋ 완전 이쁘네요.^^


사진을 찍을 때 마다~ 배경 조명이 달라지니 같은 장소 다른 느낌!

아이들도 저도 너무 좋더라구요.ㅋㅋ


여자들(딸둘 엄마)은 사진찍기에 옴팡 빠져~있공!

신랑은 보트 운전 열일 하셨어요. ^^


저렇게 보트를 타고 호수를 유영하며~ 여기저기 막 돌아다녔어요.^^

거위, 오리, 잉어, 붕어가 가득한 호수라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답니다.


둥둥 떠있는 무빙보트 수도 참 많았어요.

덕분에 무빙보트 한번 타자고 많이 많이 아주 많이 기다렸어요.ㅠㅠ


연꽃 보러도 슝슝 가보구요~


어느새 해가 지고~ 무빙보트에 빛이 들어옵니다.^^

너무 이쁘죠??? 호수에 반사되어 더 이쁜 야경이 만들어 졌어요.




대기를 오래 한 보답일까요? 

때마침 음악분수쇼 시간과 딱! 맞아 떨어진~이런 행운이! ㅋㄷㅋㄷ

보트를 타고서 음악분수쇼를 가까이 가서 볼 수 있었답니다.^^


낮과 밤 모두~ 즐길 거리가 가득한 예쁜 용지호수 였답니다.^^


창원 어디서 데이트 할까? 아이들과 어디로 한 번 나가볼까?

나들이 고민에 빠지신 분들께 적극 추천해 드리는

창원 용지공원 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