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나들이 & 맛집

(창원 데이트코스) 귀산동 마창대교 아래 '노스리퍼블릭'

by ♥로망띠끄♥ 2018. 2. 3.
반응형



창원시 귀산동은 요즘 젊은층에게는 핫플레이스 같은 장소에요.


예전 귀산동은 참다래(키위)를 재배하던 작은 어촌 동네였는데요. 

바닷길 위로 '마창대교'가 들어서면서 부터 여기저기 커피숍과 맛집, 푸드트럭들이 즐비해 지기 시작하였답니다.


마창대교의 영향으로 야경 또한 너무 아름다운 곳으로도 유명하구요.


게다가 낚시를 하기 좋게 갓길 조성까지 되어 있어서 많은 인구들이 왔다갔다는 장소이기도 해

비수기가 거의 없는 장소라고도 생각되어지네요.^^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장소는 화덕피자로 유명한 

귀산동의 제일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는 '노스리퍼블릭'이라는 음식점이에요.


테라스 바로 앞이 바다와 연결되어 있어서 운치있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일단 메뉴판부터 보셔야 겠죠? ^^ 무엇을 파는 곳인지~






테이블 기본세팅.



물도 이쁜 유리주전자에 주시네요.^^ 아이들이 만져서 떨어트릴까 조마조마~ㅋㅋ


홀은 반대편쪽과 저희가 앉은 쪽으로 양쪽으로 준비되어져 있어요.

오른쪽 보시면 어린이 식탁도 충분히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가셔도 걱정 없으실 거 같아요.


칵테일 바 같은 곳도 있어요. 실제론 메뉴판에 칵테일이 없는 것으로 보아 

인테리어의 한 켠으로 ㅋㅋ 남은 듯 하네요.

 


사진을 찍고 있는 사이 에피타이저 식전 빵이 나왔어요.

먹물을 사용하셨다고 하네요. 

오......완전 쫀득한 촉촉함! 너무 맛있었어요.


빵을 판매하셔도 대박 나실듯~ㅋㅋ



스프가 나오구요.


아삭하는 수제 피클.



저희가 주문한 첫번째 메뉴 '스테이크 자이언트 샐러드'

참깨, 스테이크 소스와 발사믹소스가 곁들여진 샐러드. 이름만큼 어마하게 커요.^^


각종 초록채소와 파인애플, 방울토마토, 게맛살, 양파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네요.

고기 부위는 잘 모르겠지만

흠.......솔직히 말해 좀....... 마니~~~~~~~질겼어요.^^;;


안심이 곁들여 졌었다면 정말 최고라고 엄지 척! 해주었을거라는~



두번째 메뉴 '까르보나라' 순한맛~이에요.

면이 좀 살아 움직이긴 했지만 저희가 시킨 메뉴중에선 가장 맛있었어요.^^

베이컨도 충분히 들어가 있어 좋았고, 소스맛이 딱 제 입맛에 맞았거든요.



저희 딸이 가장 먹고 싶다고 했던 '파인애플 고르곤졸라'피자에요.

고르곤졸라 피자는 어딜가나 맛이 비슷하죠~^^

파인애플이 들어가서 달달한 씹히는 질감이 더해져서 아이들이 잘 먹었답니다.






식사후 나오시는 길엔 원두커피 한잔! ^^

여름엔 아이스커피를 드실 수 있게 제빙기도 비치되어 있는 서비스!


식당 입구 테라스에는 야외에서도 식사를 즐기 실 수 있는 테이블들이 이렇게 있어요.

여름철 모기만 아니라면~ㅋㅋ 바다를 보면서 식사를 하신다면 너무 운치있겠죠?



계산하던 중에 주방이 보여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오픈형 주방! 올바릅니다.ㅋㅋ


잠깐의 이벤트로 뱅뱅이 돌리기! 

다음번 오실 땐, 가든샐러드를 서비~스! ㅎㅎ


테라스를 아기자기 소품들로 신경써서 꾸며놓으셨어요.



식사 후, 테라스에서 커피 한잔 하시면서 포토존 사진찍기도 즐기실 수 있는

창원 귀산동 맛집 '노스리퍼블릭' 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