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나들이 & 맛집

진해 맛집 '홍춘천치즈닭갈비'

by ♥로망띠끄♥ 2017. 4. 3.
반응형

가족들과 진해 벚꽃 구경을 갔다가 아침 겸 점심을 먹으러 찾아 간 곳. 진해 석동 '홍춘천치즈닭갈비' 

서인국이 모델로 활동중인 프랜차이즈 체인인가봐요.

위치는 진해 안민터널 바로 앞 사거리. 롯데시나마 옆 빌딩 2층에 위치하구요. 큰길에 있어서 찾기 수월했어요.

예전에 처음 가게 오픈 했을 때 친구와 먹으러 간적이 있었는데요.

그 땐, 매워봤자지~하고 과감하게 매운맛을 선택했었더랬죠~ㅎ

아!! 여기는 매운맛의 정도를 3단계로 선택이 가능해요.^^ '순한맛-중간맛-매운맛' 단계로요.


저희는 매운걸 좋아해서 매운맛을 선택했죠~ㅋㅋ

친구도 저도 그날은 각자 집에 가서 밤새 좔좔좔~했었다는.....^^;; 안좋은 기억이..ㅋㅋ 

근데 맛은 진짜 좋았어요^^ 닭갈비는 매운맛에 먹는거닌까요.ㅎㅎ

매운맛의 정도가...개인의 취향이긴 하나~ㅋㅋ 전 중간맛이 젤 좋은거 같아요. ㅋㅋ




이 날은 11시경이라 가계가 오픈준비를 끝마치고 깔끔하게 정리정돈 된 모습이였어요. 

다른 손님들이 오시기 전에 찰칵찰칵~ㅋㅋ가계를 반으로 나눠서 한쪽은 훌라라치킨비어 가계를 운영하구요.

반쪽은 홍춘천닭갈비점을 운영중이였어요. 두 브랜드가 다 같은 계열사인듯~해요.


깔끔한 인테리어 맘에 들어요.^^


한쪽은 복고풍의 현수막이 걸려있네요.ㅋㅋ


짜잔 저희가 주문한 라면사리를 하나 추가한 치즈닭갈비 2인분과 어린이 돈가스가 나왔어요.

제가 메뉴판을 찍어온다는걸 깜빡! 메뉴판을 가져가셔서 뒤에 못챙겼네요..^^;;


치즈닭갈비는 1인분------10,000원

김치치즈닭갈비 1인분-------11,000원

홍춘천닭갈비는-------------7,500원

오징어치즈닭갈비(2-3인분)----27,000원

문어치즈닭갈비(2-3인분)------35,000원



라면사리-----1,000원

우동면-----1,500원

감자면-----1,500원

쌀떡------1,500원

치즈떡-----2,000원

100%치즈-----3,000원


공기밥-----1,000원

볶음밥-----2,000원

날치알볶음밥-----3,000원

치즈볶음밥----3,000원  

어린이 돈가스-------5,000원  




양이 어마어마 했어요.^^ 완전 먹음직 스럽죠? 저희는 아이들이랑 같이 가서 순한 맛을 시켰어요. 

근데....제가 말씀 드렸죠? 맵다고요.ㅋㅋ 순한맛이지만~

아이들은 입도 못대었어요. 떡만 씻어서 먹고 나머진 엄마,아빠가 냠냠 했네요.^^

음식은 주방에서 다 볶아서 조리된 상태로 주시기 때문에 옷에 기름 튈 염려가 없어서 좋았어요.

볶다가 정신줄 놓으면 태우고 그럴 걱정도 당연히 없어서 좋구요.^^

근데 정말 양이 너무 많아서 결국 저희 부부는 다 못먹어서...ㅠㅠ 이날은 볶음밥까지는 못먹었어요...ㅠㅠ

다이어트 중이라서 오히려, 잘됐다 싶기도 했구요. ㅋㅋ

탄수화물은 다이어트의 적! ㅋㅋ


아이들을 위해 주문한 어린이 돈가스. 밥도 2개 퍼주시고~^^ 샐러드,단무지,피클 알차게 주셨어요.

돈가스고기도 등심부위를 사용하는 듯 했구요. 고기가 생고기여서 더욱 맛있었어요. 아이들이 남긴건 제 입속으로..ㅋㅋ


밑 반찬으로는 양파지, 쌈무가 있구요. 동김치  각 인당 한 사발씩!


샐러드 소스가 참 맛있었어요. '아...이거 먹어 본 향인데...아...이게 무슨 소스지?? '하는데...

저희 딸이 그러네요. '엄마 이거 요쿠르트 향기야!'ㅋㅋㅋ 진짜 사이다 같은 대사였어요.ㅋㅋ 

요쿠르트맛이 나는 마요네즈 소스!!


저희 가족들은 참 맛있게 먹고 왔고, 두번째 방문이였는데 아주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남아서 싸온 닭갈비는 김치 송송, 파 송송, 김가루 솔솔, 참기름 주르륵 넣고 달달 볶아 먹을 예정이랍니다.^^


진해 벚꽃 축제 가시면 경화역에서 걸어서 5분거리. 아주 가까우니 한번 가보시길 추천해드려요.^^

따뜻하고 이쁜 봄날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