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삼시세끼

양갈비의 탈을 쓴 고소한 '돼지갈비 오븐구이'

by ♥로망띠끄♥ 2018. 4. 26.
반응형


오늘은 양갈비의 탈을 쓴~'돼지갈비 오븐구이'를 소개합니다.^^;


우리가 흔히 접하는 돼지 등갈비에 살이 더 얹어진 돼지갈비 부위 인가봐요.ㅋㅋ

멀리서 쇼핑 카트를 밀며 '뭐지? 양갈빈가? 돼지고기 코너인데?'

이러쿵저러쿵 궁시렁 거리며 다가갔답니다.

어라??? 살이 크게~ 붙은것이 양갈비가 아닌거에요.ㅋㅋ


등갈비는 자주 접해 봤지만 요런 모양으로 잘라파는 건 또~새롭더라구요.^^;

(저만 처음 본건 아니겠쥬???ㅋㄷㅋㄷ)

돼지갈비 너~~~ 완전 낯~설다!! 


오늘 저녁은 고민도 없이 돼지갈비 한 팩을 집어 왔답니다.

뭐...고기는 언제나 진리~닌까요.ㅋㅋ


실력?기술?황금레시피?

다~~~필요없어요.^^ 

그냥 구워도 성공 100%의 고기닌까요!ㅎㅎ


전 오늘 냄새나는 것도 연기나는 것도 싫어 원적외선 오븐으로 손쉽게 구워봤어요.


(오븐이 없으시다면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충분히 둘러 

센불에서 중약불로 줄여 가시면서 구워 주시면 된답니다.^^

육즙은 잡아주고 속은 천천히 익히는 것이죵~)


스테이크 느낌~아시죠?? 

양파나 버섯, 파프리카, 대파를 구워 드셔도 아주 맛난답니다.^^







제가 대형 L마트 돼지고기 코너에서 구매한 돼지갈비 4쪽의 가격은 

무려 자그만치~(?) 


놀라지 마세요.^^

.

.

.

.

.


빠밤! 6,800원 이였습니다.ㅎㅎ

꽤 저렴한 가격이죠?



전 각종 향신료를 구비하고 있지 않아요.(ㅡ,.ㅡ)


간단하게 마트에서 판매하는 모든 고기에 만능으로 뿌려 드실 수 있는

'허브솔트'를 뿌려주었는데요.^^ 

뿌리는 양은 고기가 두꺼운 관계로 '충분히'

 앞, 뒤로 뿌려주었답니다.


사진을 참고하셔서 느낌대로~ 빈틈 없이 앞,뒤로 뿌려주세요.^^


1,900원의 허브솔트 한통에는 천일염, 후추, 허브믹스, 오레가노, 그릴스파이스믹스, 바질이 들어있어

간편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굿 아이템이랍니다.^^


220℃에서 20분을 구워 주었어요.

중간에 한 번 뒤집어 주었구요.^^

사이사이 구워 먹고 싶은 채소도 함계 넣어보았답니다.^^




20분만에 잘 익혀진 '돼지갈비 오븐구이' 완성입니다.

특별한 레시피가 없어요.^^


맛있는 고기는 굽기만 잘해도 성공이라는 점!



촉촉한 육즙을 머금은 돼지갈비에 '돈가스소스'를 쓰윽~ 플레이팅 해주었어요.

우리 제법 잘 어울려요.^^느낌으루다가~ 콕콕 찍어 먹어주었어요.

으음~ 고급진 이 느낌 어쩔꺼야.ㅋㅋ


'냉장고를~음음음' 프로에 나오는 '김풍 작가'스러운(?) 요리였어요.ㅋㅋ

혼자~ㅋㅋ 뽱~


여러분들 께서도 양갈비의 탈을 쓴 돼지갈비를 만나신다면, 

당황하지 말고~ 겟~★ 해오시길 바래요.


손쉽게 구워 맛과 분위기까지 살려 먹을 수 있는! 

'돼지갈비 오븐구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