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일상다반사

스파게티 패키지 득템!!

by ♥로망띠끄♥ 2017. 4. 14.
반응형

얼마전 온라인 쇼핑몰 G○○에서 핫딜상품으로 구매한 스파게티소스 3종과 사은품으로 따라오는 스파게티면 2봉 구성의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대박 구성인 패키지상품을 천원 할인 쿠폰까지 써서 9800원에 득템했어요. 

오늘 드디어 안전한 스티로폼 박스포장으로 택배가 도착하였네요.^^


스파게티를 워낙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주말 점심으로 나기에도 편하고, 

가끔 가래떡이나 떡국떡을 넣어서 퓨전떡볶이로도 해먹일 수 있어서 간편하고 맛있어서

자주 애용하는 품목이에요.^^


스파게티 1봉의 양은 5-6인분 이닌까 소스3종과 딱 맞아 떨어지는 양이라고 보심 될 거 같아요.

소스는 큰 용기는 4인분이구요. 작은 용기는 2인분 이거든요.

식구대로 먹을 때는 큰거 한 병 따고~ 아이들 간단 떡볶이 해줄 때는 작은병을 따고^^

활용성도 좋고 맛있고 가격도 착한 상품인거 같아요.


저는 협찬받아서 쓰는 ㅋㅋ 블러그가 아니라서 제조사명은 모자이크 처리 했습니당!! ㅋㅋ



마트가격으로 따지면 15.000~16.000원대 정도인 구성이구요. 저는 9800원에 무료배송을 받았으니 아주 실속있는 구매네요.^^

주부로서 매우 뿌듯합니당. ㅎㅎㅎ





소스는 7종류중 선택이 가능하구요. 저는 생크림이 들어간 부드럽고 고소한 로제 소스를 가장 좋아하기에 두개나 초이스했네요.

토마토를 싫어하는 우리 딸들도 아라비아따 소스와 로제 소스는 아주 잘먹어요. ^^



저번 패키지 구성에선 스파게티면 링귀니가 구성이였는데 이번에는 전통파스타가 왔네요.^^


다가오는 주말엔 이 녀석들로 저의 한 끼의 수고로움이 덜어질 거 같네요.^^주말 점심,간식 아이템으로 추천해 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