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일상다반사

D채널 '한그릇뚝딱요리'&'특별한 날의 레시피'에 게시되었어요^^

by ♥로망띠끄♥ 2017. 4. 17.
반응형

얼마전 D채널에 오른 제 게시글에 이어~ 

오늘과 근래에 오른 또다른 레시피를 들고서...이렇게 또?! 자랑질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네요.^^;;

대단한 요리는 아니지만 손쉽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 하나만으로 밀고 나가는(?) 

저의 레시피가 여러분들의 공감대에 통한 걸까요?ㅎㅎ


여하 불문, 참 감사하게 느끼고 있답니당~^^♥


'한그릇 뚝딱 요리'에 오른 요리명은 돼지고기 등심을 가지고 만든 파프리카 볶음밥이였어요.

등심은 보통 돈가스용으로 많이들 이용하시는 부위이구요.

돈가스 용도로 사놓고서 길쭉하게 잘라쓰면 잡채용, 깍둑썰기하면 카레용, 편으로 잘라 불고기용으로도 모두 활용이 가능한 부위에요.


저같은 경우는 등심을 살때 돈가스용으로 사서 용도에 맞게 잘라 쓰는 편이에요. 

그날 그날의 요리에 따라 필요에 따라 쓸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냉동실에 고기류를 쟁여 놓고 있으면 반찬을 하기가 참 용이해요. 고기는 진리닌까요~^^Υ


2017/04/11 - [soso한 삼시세끼] - 알록달록 '돼지등심볶음밥'






다음으로 '특별한 날의 레시피'에 오른 요리는요~

 캠핑장에 가서 먹을 수 있는 아주 간편한 요리 '찹스테이크'인데요.

파프리카,양파,고기 주재료에 굴소스,올리고당,통깨만으로 만든 요리였어요. 


요리에 젬병인~모두를 위한 레시피가 아닐까 싶어요.^^;ㅋㅋ


캠핑장이 아닌 우리 가정에서도 간단하게 만들어 밥반찬 or 술안주로 손색없는 요리라고 생각해요.^^


2017/04/09 - [soso한 삼시세끼] - 아주 간단한 캠핑요리 '소고기파프리카 찹스테이크'



더 부지런히 간단 레시피를 만들어 많은 분들께서 공감하고 편하게 요리하실 수 있도록 노력할께요~~~^^


오늘도 저는 건강을 위한! 잘먹고 잘살기 위한! 노력을 해봅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