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삼시세끼

로제소스를 이용한 떡볶이

by ♥로망띠끄♥ 2017. 4. 23.
반응형



얼마전 핫딜로 구매했던 파스타소스로 오늘은 떡볶이를 해봤어요.^^

예전 유명 아울렛에 갔다가 체인분식점이 있길래 식구들과 간단하게 분식 먹으러 가보자~하며 들어갔었어요.

가볍게 먹으러 들가긴 했는데...(ㅡ,.ㅡ)


 까르보나라 떡볶이 1인분을 11,000원에 사먹었던 기억이 나네요.ㅡㅡ

이름만 분식점인ㅋㅋ 모든 메뉴 가격대가 사악하더라구요~

그 뒤로는 그냥 소스를 사서 집에서 해먹게 되었죠~ㅎ


소스를 직접 만들어서 해먹을 정도로 제가 부지런 하지 않은 탓에 ㅋㅋ

저는 시판용 소스를 사서 편~~하게 해먹곤 한답니다.^^

보장된 맛! 이라고 표현 해야 겠네요~ㅋㅋ


 



★★ 로제소스 떡볶이 ★★


로제소스(2인분), 떡볶이떡(2인분), 당근, 양파, 파프리카, 올리브유


1. 소스만 넣어도 정말 맛있지만.^^ 

이왕이면 냉장고에 있는 야채들을 적극 활용하시길 권해드려요.

2. 끓는 물에 떡볶이떡를 넣어 살짝 데쳐주세요. 눌러보시고 말랑하면 후다닥 빼주세요. 

★물이 다시 끓을 때까지 두시면 떡이 퍼져버려요.★

3. 떡은 찬물에 살짝 헹궈서 채반에 받쳐둘께요. 




4. 야채는 올리브유를 충분히 둘러 볶아주세요.

5. 야채가 어느정도 익어지면 데쳐둔 떡을 넣고~

얼마전 제가 구매한~로제소스 에요~^^ 오늘 사용할 소스는 2인분 양이에요.




6. 소스를 모두 넣어주세요. 양념이 골고루 베이도록 뒤적뒤적~

떡볶이떡은 가운데 구멍이 뜷린 것, 혹은 두께가 얇은 걸 구매하시면 양념이 더 잘 베여서 맛있어요.^^

7. 완성


집에서도 시판용 소스를 이용해서~고급스런 맛의 떡볶이를 해먹을 수 있으니 참 좋아요.^^

여기에 모짜렐라치즈를 토핑해서 먹어도 정말 맛있답니다~♥


간편한 야식 & 맥주안주로도 참 좋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너무 편한 메뉴~로 강추!^^

어떠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