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정보나눔

심장질환과 다이어트에 효과 만점인 '깔라만시'

by ♥로망띠끄♥ 2017. 3. 7.
반응형

한창 레몬디톡스가 유행하더니 요즘은 '깔라만시 디톡스'가 유행이네요.^^

몸의 해독작용을 통해서 몸이 건강해지고, 더불어 체중감량의 다이어트 효과까지 본다는게 궁극적인 효과인거 같아요.

저도 지금 다이어트를 시작한 지, 한 달여 정도 되었는데, 몸에 큰 변화가 없어 몇 일 전부터 '깔라만시' 농축 엑기스를 구입해서 마시고 있어요~

효과가 서서히 들어난 건지~ 다이어트 식이요법의 효력이 때마쳐 나타난 건지~

알 수는 없지만~ㅋㅋ 깔라만시를 복용한 그 다음날 부터 아침마다 체중감량이 일어나고있어요^^

완전 기적적인 변화라고 생각해요.ㅋㅋ 

전 정말 한 달 동안 체중이 그대로거나 되려, 더 찌거나 계속 그랬거든요^^;깔라만시의 효렴!!! 분명 있는 거 같아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깔라만시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까해요.

깔라만시는 동남아시아가 원산지구요. 비타민 C의 함량이 레몬보다 무려 30배나 많다고 해요.

비타민C는 다들 아시다시피, 피부미용에도 좋고 면역력을 높이는데 큰 도움을 주는 성분이죠.

게다가 깔라만시는 칼륨성분도 풍부해서 심장질환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훌륭한 과일이예요.

가장 관심이 갔던 부분은 다이어트의 효과 인데요.ㅋㅋ

깔라만시에는 시네후린 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 성분이 지방을 연소시키고 분해 시키는 효과를 발휘한다고 해요.

게다가, 깔라만시에는 비타민P(헤스페리딘)과 노빌레틴 성분도 풍부한데,

이 성분이 지방산이나 콜레스테롤이 체내에 축적되지 않도록 도와 준다고 하네요.





 가장 중요한 것!!! 과연 맛은???흠........정말....씨고 쓰고...단맛이라곤 하나도 없어요..ㅋㅋ

그래도 입맛에 맞게 희석해서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닌까~ㅋㅋ 다행이죠~

전 인터넷 검색으로 이 제품을 구매했어요.거의 생산국이 베트남이 많았구요. 구매요령으로는....

퓨레100%라고 적힌 것들은 구매하지 말 것!그 계절에 따서 즉시 생산해야 신선하고 좋은 상품인데

퓨레100%라고 적힌 제품들은 냉동창고에 저장했다가 사용하는 것들이라서

원액 100% ,생과 100% 이렇게 표기 된 것을 구매하시는게 좋아요^^


500ml 물병에 원액을 10-30ml 넣고 물로 희석하여 드세요~라고 적혀있죠? 첨엔 자신만만하게 한 50ml 넣어 쉐키퀘키~

흔들어 야심차게 꿀떡~꿀떡~하다가 다 뿜었네요.. ㅋㅋ꼭.....20ml나 30ml로 시작하시길 권고 드려요~ㅋㅋ

정말 단맛이라곤 1%도 안느껴지는 건강한 맛이예요^^ 아시죠??

건강한 맛!!!!!

열량도 상당히 낮은 식품이구요. 깔라만시를 드실 때는 꼭 반드시~ 물에만 희석해서 드시길 바래요.

유기산과 구연산이 풍부하기 때문에 물 이외 것에 희석하게 되면 이 성분들이 다 파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건강하게 제대로 효렴을 보실려면 생수에 희석해서 드시길~^^

저의 하루 분량입니다^^식사를 하면서 보조식품으로 먹는거라~ 많이 마시지는 않아요.^^

한 병 분량 약 2잔~2잔반 정도죠? 





깔라만시를 드시면서 주의 하실 점이 있어요!! 

강산성이라서 넘 과용해서 드시면 위장에 좋지 않다고 해요~그래서 저는 꼭 식사 후, 물대신 마시고 있어요^^

건강을 해치지 않기 위해..ㅋㅋ그리고 깔라만시를 마시고 난 뒤에는 반드시 물로 입안을 헹구길 권해요.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구연산이 많이 들어있어서 치아의 에나멜질을 부식시키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주의하시면서 복용하시면 약이 되는 식품이 될 거 같아요^^

제가 깔라만시를 마시면서 달라진 점은 화장실을 쉴 새 없이 간다는 거예요.'이러다 탈수 오는거 아니야?' 싶을 정도로 화장실을 자주 들락이게 되었는데요.그러더니 체중이 내려 가더라구요^^ 저의 큰 변화였어요.그래서 같이 다이어트 중인 주위 친구들에게도 요즘 권하고 다닌답니다^^

제 글을 읽으시는 다이어터 분들도 부담되지 않는 금액으로 건강 챙겨보시길~바래요^^강! 추! 입니당~~~*^^*

반응형

댓글